트렌드 2019년 세계 명품브랜드 순위 Top1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493회 작성일 19-08-06 16:40본문
세계적 브랜드 조사 회사 ‘브랜드Z(BrandZ)’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100개(Top 100 Most Valuable Global Brands 2019)’를 선정하여 매년 발표하고 있습니다.
브랜드Z에 따르면, 2019년에 럭셔리 산업은 브랜드가치가 전년 대비 29%, 13년 전 대비 182% 상승하여 1,713억 달러(199조 원)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1. 루이비통 (Louis Vuitton) – 472억 달러 +15%
2. 샤넬 (Chanel) – 370억 달러
3. 에르메스 (Hermes) – 310억 달러 +10%
4. 구찌 (Gucci) – 242억 달러 +13%
5. 롤렉스 (Rolex) 84억 달러 -4%
6. 까르띠에 (Cartier) – 60억 달러 -15%
7. 버버리 (Burberry) – 47억 달러 +5%
8. 디올 (Dior) – 47억 달러 +29%
9. 입생로랑 (Yves Saint Laurent) – 36억 달러 +8%
10. 프라다 (Prada) – 35억 달러 +11%
브랜드Z에 따르면, 2019년에 럭셔리 산업은 브랜드가치가 전년 대비 29%, 13년 전 대비 182% 상승하여 1,713억 달러(199조 원)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1. 루이비통 (Louis Vuitton) – 472억 달러 +15%
2. 샤넬 (Chanel) – 370억 달러
3. 에르메스 (Hermes) – 310억 달러 +10%
4. 구찌 (Gucci) – 242억 달러 +13%
5. 롤렉스 (Rolex) 84억 달러 -4%
6. 까르띠에 (Cartier) – 60억 달러 -15%
7. 버버리 (Burberry) – 47억 달러 +5%
8. 디올 (Dior) – 47억 달러 +29%
9. 입생로랑 (Yves Saint Laurent) – 36억 달러 +8%
10. 프라다 (Prada) – 35억 달러 +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